|
|
|
|
|
|
|
|
|
|
|
|
|
|
|
|
|
|
1월 수시도서 구입목록 (일반도서) 152권 |
|
|
|
|
|
|
|
|
|
|
|
구분 |
제목 |
저자 |
출판사 |
출판년도 |
|
|
|
|
|
|
|
|
|
|
|
일반 |
총류 |
인플루언서의 글쓰기 |
스펜서 |
그린페이퍼 |
2021 |
|
|
|
|
|
|
|
|
|
|
|
밤의 도서관 |
알베르토 망겔 |
세종 |
2019 |
|
|
|
|
|
|
|
|
|
|
|
수의사가 말하는 수의사 episode 2 |
이학범 |
부키 |
2019 |
|
|
|
|
|
|
|
|
|
|
|
혐오와 수치심 |
마사c누스바움 |
민음사 |
2015 |
|
|
|
|
|
|
|
|
|
|
|
소프트웨어 교육 방법 |
한선관, 류미영 |
생능출판사 |
2018 |
|
|
|
|
|
|
|
|
|
|
|
소프트웨어 교육 |
한선관, 류미영 |
생능출판사 |
2016 |
|
|
|
|
|
|
|
|
|
|
|
백년식사 |
주영하 |
휴머니스트 |
2020 |
|
|
|
|
|
|
|
|
|
|
|
말의 결 |
이주리 |
밀리언서재 |
2020 |
|
|
|
|
|
|
|
|
|
|
|
종교 |
코로나 바이러스와 교회 셧다운 |
이명진, 명재진 |
개혁된실천사 |
2020 |
|
|
|
|
|
|
|
|
|
|
|
모험으로 사는 인생 |
폴 투르니에 |
ivp |
2020 |
|
|
|
|
|
|
|
|
|
|
|
포스트코로나 시대와 교회의 미래 |
강준민, 고승희 |
동연 |
2020 |
|
|
|
|
|
|
|
|
|
|
|
감사 |
이찬수 |
규장 |
2020 |
|
|
|
|
|
|
|
|
|
|
|
순전한 기독교 |
cs루이스 |
홍성사 |
2018 |
|
|
|
|
|
|
|
|
|
|
|
내 목소리를 들으라 |
오스 힐먼 |
규장 |
2015 |
|
|
|
|
|
|
|
|
|
|
|
하나님과 함께 걸어가는 길 |
한홍 |
규장 |
2019 |
|
|
|
|
|
|
|
|
|
|
|
나는 주님의 것입니다 |
천정은 |
규장 |
2020 |
|
|
|
|
|
|
|
|
|
|
|
한 시간 기도로 살기 |
유기성 |
규장 |
2020 |
|
|
|
|
|
|
|
|
|
|
|
십자가에서 살아난 가정 |
유기성 |
두란노 |
2020 |
|
|
|
|
|
|
|
|
|
|
|
팀 켈러의 인생 베이직 1 |
팀 켈러 |
두란노 |
2020 |
|
|
|
|
|
|
|
|
|
|
|
팀 켈러의 인생 베이직 2 |
팀 켈러 |
두란노 |
2020 |
|
|
|
|
|
|
|
|
|
|
|
팀 켈러의 인생 베이직 3 |
팀 켈러 |
두란노 |
2020 |
|
|
|
|
|
|
|
|
|
|
|
팀 켈러의 인생 질문 |
팀 켈러 |
두란노 |
2019 |
|
|
|
|
|
|
|
|
|
|
|
철학 |
공정하다는 착각 |
마이클 샌델 |
와이즈베리 |
2020 |
|
|
|
|
|
|
|
|
|
|
|
믿습니까? 믿습니다! |
오후 |
동아시아 |
2021 |
|
|
|
|
|
|
|
|
|
|
|
사회과학 |
말의 민주주의 |
노수현 |
마음대로 |
2020 |
|
|
|
|
|
|
|
|
|
|
|
교사, 수업에서 나를 만나다 |
김태현 |
좋은교사 |
2012 |
|
|
|
|
|
|
|
|
|
|
|
교사의 시선 |
김태현 |
교육과실천 |
2020 |
|
|
|
|
|
|
|
|
|
|
|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
존 리 |
지식노마드 |
2020 |
|
|
|
|
|
|
|
|
|
|
|
존리의 부자되기 a question a day |
존 리 |
베가북스 |
2021 |
|
|
|
|
|
|
|
|
|
|
|
매일 아침 써봤니? |
김민식 |
위즈덤하우스 |
2018 |
|
|
|
|
|
|
|
|
|
|
|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
김학렬 |
알에이치코리아 |
2017 |
|
|
|
|
|
|
|
|
|
|
|
골든 크로스 |
이광수,최경영 |
메디치미디어 |
2020 |
|
|
|
|
|
|
|
|
|
|
|
부자의 그릇 |
이즈미 마사토 |
다산북스 |
2020 |
|
|
|
|
|
|
|
|
|
|
|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
박상미 |
웅진지식하우스 |
2020 |
|
|
|
|
|
|
|
|
|
|
|
나를 믿어야 꿈을 이룬다 |
박상미 |
특별한 서재 |
2019 |
|
|
|
|
|
|
|
|
|
|
|
미스터 마켓 2021 |
이한영, 김효진 |
페이지2 |
2020 |
|
|
|
|
|
|
|
|
|
|
|
그라운드 업 |
하워드 슐츠 |
행복한북클럽 |
2020 |
|
|
|
|
|
|
|
|
|
|
|
진중권 보수를 말하다 |
진중권 |
동아일보사 |
2020 |
|
|
|
|
|
|
|
|
|
|
|
진보는 어떻게 몰락하는가 |
진중권 |
천년의상상 |
2020 |
|
|
|
|
|
|
|
|
|
|
|
아부의 기술 |
리처드 스텐걸 |
참솔 |
2016 |
|
|
|
|
|
|
|
|
|
|
|
AP, 역사의 목격자들 |
지오바나 델오토 |
크레센도 |
2020 |
|
|
|
|
|
|
|
|
|
|
|
뉴욕주민의 진자 미국식 주식투자 |
뉴욕주민 |
비즈니스북스 |
2020 |
|
|
|
|
|
|
|
|
|
|
|
부의 본능 |
브라운스톤 |
토트 |
2018 |
|
|
|
|
|
|
|
|
|
|
|
독일 부모는 조급함이 없다 |
백경자 |
이비락 |
2021 |
|
|
|
|
|
|
|
|
|
|
|
미국주식으로 은퇴하기 |
최철 |
황금부엉이 |
2020 |
|
|
|
|
|
|
|
|
|
|
|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1 |
그레고리 맨큐 |
이러닝코리아 |
2018 |
|
|
|
|
|
|
|
|
|
|
|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2 |
그레고리 맨큐 |
이러닝코리아 |
2018 |
|
|
|
|
|
|
|
|
|
|
|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3 |
그레고리 맨큐 |
이러닝코리아 |
2018 |
|
|
|
|
|
|
|
|
|
|
|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4 |
그레고리 맨큐 |
이러닝코리아 |
2018 |
|
|
|
|
|
|
|
|
|
|
|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5 |
그레고리 맨큐 |
이러닝코리아 |
2018 |
|
|
|
|
|
|
|
|
|
|
|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
사경인 |
베가북스 |
2020 |
|
|
|
|
|
|
|
|
|
|
|
가르칠 수 있는 용기 |
파커 j파머 |
한문화 |
2013 |
|
|
|
|
|
|
|
|
|
|
|
좋은 기업 나쁜 주식 이상한 대주주 |
강성부 |
페이지2 |
2020 |
|
|
|
|
|
|
|
|
|
|
|
정년 후 삶을 생각하다 |
이충호 |
하늘아래 |
2014 |
|
|
|
|
|
|
|
|
|
|
|
이번 생은 n잡러 |
한승현 |
매일경제신문사 |
2021 |
|
|
|
|
|
|
|
|
|
|
|
사이보그가 되다 |
김초엽, 김원영 |
사계절 |
2021 |
|
|
|
|
|
|
|
|
|
|
|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 |
장원청 |
미디어숲 |
2021 |
|
|
|
|
|
|
|
|
|
|
|
관종의 조건 |
임홍택 |
웨일북 |
2020 |
|
|
|
|
|
|
|
|
|
|
|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공부법 |
이지성 |
차이정원 |
2021 |
|
|
|
|
|
|
|
|
|
|
|
자연과학 |
다시 만난 지구 |
정명섭, 이민진, 남유하 |
그린북 |
2020 |
|
|
|
|
|
|
|
|
|
|
|
평면기하의 아이디어 |
박승동 |
도비출판사 |
2009 |
|
|
|
|
|
|
|
|
|
|
|
곽재식의 미래를 파는 상점 |
곽재식 |
다른 |
2020 |
|
|
|
|
|
|
|
|
|
|
|
2050 거주불능 지구 |
데이비드 월러스 웰즈 |
추수밭 |
2020 |
|
|
|
|
|
|
|
|
|
|
|
알기쉬운생태계 |
국립생태원 |
국립생태워 |
2020 |
|
|
|
|
|
|
|
|
|
|
|
이불밖은 위험해 |
김이환 |
아작 |
2021 |
|
|
|
|
|
|
|
|
|
|
|
인류를 식량위기에서 구할 음식의 모험가들 |
아만다 리틀 |
세종서적 |
2021 |
|
|
|
|
|
|
|
|
|
|
|
나를 나답게 만드는 것들 |
빌 설리번 |
브론스테인 |
2020 |
|
|
|
|
|
|
|
|
|
|
|
면역의 힘 |
제나 마치오키 |
월북 |
2021 |
|
|
|
|
|
|
|
|
|
|
|
우주를 향한 골드러시 |
페터 슈나이더 |
쌤앤파커스 |
2021 |
|
|
|
|
|
|
|
|
|
|
|
굉장한 것들의 세계 |
매슈D.러플랜트 |
북트리거 |
2021 |
|
|
|
|
|
|
|
|
|
|
|
호르몬과 건강의 비밀 |
요하네스 뷔머 |
현대지성 |
2020 |
|
|
|
|
|
|
|
|
|
|
|
창의성의 기원 |
에드워드 오스본 윌슨 |
사이언스북스 |
2020 |
|
|
|
|
|
|
|
|
|
|
|
체육관으로 간 뇌과학자 |
웬디스즈키 |
북라이프 |
2019 |
|
|
|
|
|
|
|
|
|
|
|
기술과학 |
유쾌한 수의사의 동물병원 24시 |
박대곤 |
부키 |
2005 |
|
|
|
|
|
|
|
|
|
|
|
간호사를 간호하는 간호사 |
오성훈 |
경향bp |
2020 |
|
|
|
|
|
|
|
|
|
|
|
나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
질 볼트 테일러 |
윌북 |
2019 |
|
|
|
|
|
|
|
|
|
|
|
무릎이 아파요 |
김진구 |
골든타임 |
2020 |
|
|
|
|
|
|
|
|
|
|
|
본투런 born to run |
크리스토퍼 맥두걸 |
여름언덕 |
2016 |
|
|
|
|
|
|
|
|
|
|
|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
오은영 |
김영사 |
2020 |
|
|
|
|
|
|
|
|
|
|
|
우주 덕후사전1: 덕후력 기초 |
이광식 |
들메나무 |
2019 |
|
|
|
|
|
|
|
|
|
|
|
우주 덕후사전2: 덕후력 강화 |
이광식 |
들메나무 |
2019 |
|
|
|
|
|
|
|
|
|
|
|
당신이 살찌는 이유 |
진소희 |
성안북스 |
2021 |
|
|
|
|
|
|
|
|
|
|
|
요가의 과학 |
앤 스완슨 |
사이언스북스 |
2021 |
|
|
|
|
|
|
|
|
|
|
|
디지털 헬스케어 전쟁 |
노동훈 |
청춘미디어 |
2021 |
|
|
|
|
|
|
|
|
|
|
|
식사가 최고의 투자입니다 |
미쓰오 다다시 |
북라이프 |
2021 |
|
|
|
|
|
|
|
|
|
|
|
노화의 종말 |
데이비드 a 싱클레어 |
부키 |
2020 |
|
|
|
|
|
|
|
|
|
|
|
예술 |
찰리채플린 나의 자서전 |
찰리 채플린 |
김영사 |
2017 |
|
|
|
|
|
|
|
|
|
|
|
읽기만 하면 내 것이 되는 1페이지 미술 365 |
김영숙 |
비에이블 |
2020 |
|
|
|
|
|
|
|
|
|
|
|
아메토라 |
w데이비드 막스 |
워크룸프레스 |
2020 |
|
|
|
|
|
|
|
|
|
|
|
송사비의 클래식 음악 야화 |
송사비 |
1458music |
2021 |
|
|
|
|
|
|
|
|
|
|
|
예술과 풍경 |
마틴 게이퍼드 |
을유문화사 |
2021 |
|
|
|
|
|
|
|
|
|
|
|
세 자매 이야기 |
문소리 |
마음산책 |
2021 |
|
|
|
|
|
|
|
|
|
|
|
내 마음을 담은 집 |
서현 |
효형출판 |
2021 |
|
|
|
|
|
|
|
|
|
|
|
1일 1페이지 클래식 365 |
이채훈 |
사우 |
2021 |
|
|
|
|
|
|
|
|
|
|
|
예술과 풍경 |
마틴 게이퍼드 |
을유문화사 |
2021 |
|
|
|
|
|
|
|
|
|
|
|
언어 |
단단 기초 영어공부 혼자하기 |
mike hwang |
마이클리시 |
2020 |
|
|
|
|
|
|
|
|
|
|
|
가벼운 영어 |
가벼운 학습지 |
패스트캠퍼스랭귀지 |
2020 |
|
|
|
|
|
|
|
|
|
|
|
대화의 물꼬를 트는 스몰톡 영어회화 |
구슬 |
파고다 |
2020 |
|
|
|
|
|
|
|
|
|
|
|
구슬쌤의 예의바른 영어표현 |
구슬 |
사람인 |
2021 |
|
|
|
|
|
|
|
|
|
|
|
야 나두 나의 즐거운 영어생활 |
원예나 |
라곰 |
2020 |
|
|
|
|
|
|
|
|
|
|
|
영어 단어의 결정적 뉘앙스들 |
케빈 강 |
사람인 |
2020 |
|
|
|
|
|
|
|
|
|
|
|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 |
소피반 |
시대인 |
2019 |
|
|
|
|
|
|
|
|
|
|
|
문학 |
요한 씨돌, 용현 |
sbs스페셜제작팀 |
가나출판사 |
2020 |
|
|
|
|
|
|
|
|
|
|
|
죽음의신 |
로빈쿡 |
오늘 |
2019 |
|
|
|
|
|
|
|
|
|
|
|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
박준 |
난다 |
2017 |
|
|
|
|
|
|
|
|
|
|
|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
김용택 |
예담 |
2015 |
|
|
|
|
|
|
|
|
|
|
|
이번 생은 망했다고 생각될 때 |
양지열 |
자음과모음 |
2019 |
|
|
|
|
|
|
|
|
|
|
|
서유기 6 |
오승은 |
솔출판사 |
2019 |
|
|
|
|
|
|
|
|
|
|
|
서유기 7 |
오승은 |
솔출판사 |
2019 |
|
|
|
|
|
|
|
|
|
|
|
서유기 8 |
오승은 |
솔출판사 |
2019 |
|
|
|
|
|
|
|
|
|
|
|
서유기 9 |
오승은 |
솔출판사 |
2019 |
|
|
|
|
|
|
|
|
|
|
|
서유기 10 |
오승은 |
솔출판사 |
2019 |
|
|
|
|
|
|
|
|
|
|
|
장상사1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장상사2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장상사3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장상사4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장상사5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장상사6 |
동화 |
파란썸 |
2020 |
|
|
|
|
|
|
|
|
|
|
|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
유귀선 |
스튜디오오드리 |
2019 |
|
|
|
|
|
|
|
|
|
|
|
종이 동물원 |
켄 리우 |
황금가지 |
2018 |
|
|
|
|
|
|
|
|
|
|
|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 |
김재식 |
위즈덤하우스 |
2020 |
|
|
|
|
|
|
|
|
|
|
|
땅돼지의 눈 |
제시카 앤서니 |
청미래 |
2020 |
|
|
|
|
|
|
|
|
|
|
|
잘 자, 코코 |
정미진 |
엣눈북스 |
2014 |
|
|
|
|
|
|
|
|
|
|
|
2인조 |
이석원 |
달 |
2020 |
|
|
|
|
|
|
|
|
|
|
|
비빔툰 시즌2:1 |
홍승우 |
트로이목마 |
2020 |
|
|
|
|
|
|
|
|
|
|
|
비빔툰 시즌2:2 |
홍승우 |
트로이목마 |
2020 |
|
|
|
|
|
|
|
|
|
|
|
아름다움을 만드는일 |
윌리엄모리스 |
온다프레스 |
2021 |
|
|
|
|
|
|
|
|
|
|
|
천장이 높은 식당 |
이정연 |
한겨레출판 |
2020 |
|
|
|
|
|
|
|
|
|
|
|
2년 8개월 28일밤 |
살만 루슈디 |
문학동네 |
2020 |
|
|
|
|
|
|
|
|
|
|
|
새버스의 극장 |
필립 로스 |
문학동네 |
2020 |
|
|
|
|
|
|
|
|
|
|
|
노킹 온 록트 도어 |
아오사키 유고 |
엘릭시르 |
2021 |
|
|
|
|
|
|
|
|
|
|
|
사랑만이 남는다 |
나태주 |
마음서재 |
2021 |
|
|
|
|
|
|
|
|
|
|
|
영문과 함께하는 1일 1편 셜록홈즈 365 |
아서 코난 도일 |
알파미디어 |
2020 |
|
|
|
|
|
|
|
|
|
|
|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 |
박완서 |
세계사 |
2020 |
|
|
|
|
|
|
|
|
|
|
|
우리가 사랑한 내일들 |
유선애 |
한겨레출판 |
2021 |
|
|
|
|
|
|
|
|
|
|
|
엄마 박완서의 부엌 |
호원숙 |
세미콜론 |
2021 |
|
|
|
|
|
|
|
|
|
|
|
프리즘 |
손원평 |
은행나무 |
2020 |
|
|
|
|
|
|
|
|
|
|
|
몬스터:한낮의 그림자 |
손원평, 윤이형 |
한겨레출판 |
2020 |
|
|
|
|
|
|
|
|
|
|
|
기나긴 하루 |
박완서 |
문학동네 |
2021 |
|
|
|
|
|
|
|
|
|
|
|
역사 |
전태일 실록1 |
최재영 |
동연 |
2020 |
|
|
|
|
|
|
|
|
|
|
|
전태일 실록2 |
최재영 |
동연 |
2020 |
|
|
|
|
|
|
|
|
|
|
|
연필 |
헨리 페트로스키 |
서해문집 |
2020 |
|
|
|
|
|
|
|
|
|
|
|
괴물, 조선의 또 다른 풍경 |
곽재식 |
위즈덤하우스 |
2021 |
|
|
|
|
|
|
|
|
|
|
|
중앙아시아사 |
피터 b |
책과함께 |
2021 |
|
|
|
|
|
|
|
|
|
|
|
테라 인코그니타 |
강인욱 |
창비 |
2021 |
|
|
|
|
|
|
|
|
|
|
|
마약의 사회사 |
조석연 |
현실문화 |
2021 |
|
|
|
|
|
|
|
|
|
|
|
역사 속의 시간 시간속의 역사 |
고석규 |
느낌이있는책 |
2021 |
|
|
|
|
|
|
|
|
|
|
|
나의 한국현대사 1959-2020 |
유시민 |
돌베개 |
2021 |
|
|
|
|
|
|
|
|
|
|
|
에도의 독서열 |
스즈키 도시유키 |
소명출판 |
2020 |
|
|
|
|
|
|
|
|
|
|
|
독소전쟁 |
오키 다케시 |
ak커뮤니케이션즈 |
2021 |
|
|
|
|
|
|
|
|
|
|
|
1일1페이지 그날 세계사365 |
백재현 |
팬덤북스 |
2021 |
|
|
|
|
|
|
|
|
|
|
|
억척의 기원 |
최현숙 |
글항아리 |
2021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