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Nambu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독서의 달 비대면 특강 및 행사 운영
작성자
총****
작성일
2020.09.28
조회수
810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독서의달 비대면 특강 사진.jpg - 199.34 KB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이관휘)9월 독서의 달을 맞아 919()<손소독제, 마스크 보관함 만들기>, 26() <전금하 작가와의 만남>, <캐릭터 비누 만들기>를 가족단위 8팀과 초등학생 15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행사를 실시하였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한 <전금하 작가와의 만남>쓰담쓰담, 부모와 그림책 어루만지기란 주제로 작가가 직접 초등학생들과 그림책을 만들어본 사례 및 자녀와 함께 그림책을 즐겁게 읽어보는 방법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온라인 체험 행사로는 <캐릭터 비누 만들기><손소독제, 마스크 보관함 만들기>를 진행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온라인 특강 및 체험 행사는 ZOOM()과 메신저를 이용하여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게 운영되었다. ZOOM()을 처음 접해보는 학부모 및 초등학생들은 어려워도 차근차근 순서대로 잘 따라왔고, 완성된 작품을 서로 사진으로 공유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문헌정보부 이인하 부장은 코로나-19로 서로 대면하지 못하지만 이번 비대면 특강 및 체험 행사를 통해 교육원을 이용하는 가족 및 초등학생들이 활기찬 분위기를 찾았으면 하고,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책 읽는 사진공모전> <이용자 만족도 조사>는 다음 달 7일까지 운영하며,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남부평생교육원 홈페이지(cnbl.cne.go.kr) 및 문헌정보부(730-772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