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Nambu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0년 도서관 우수 이용자 시상
작성자
총****
작성일
2020.09.28
조회수
840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이관휘)9월 독서의 달을 맞아 25() 도서관 우수 이용자 10명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이 시상은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독서에 대한 관심을 갖고, 모범적인 독서 활동을 펼친 이용자를 위해 마련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도서관 이용자 중 도서관리시스템 통계를 기반으로 최우수 이용자 3, 우수 이용자 7, 10명으로 부문별(일반,청소년,어린이)나누어 선정했다.

 

   최우수 이용자로 선정된 염예원 어린이(논산동성초 1학년)올해 도서관에서 책을 가장 많이 빌려서 상도 받고 기쁘다. 앞으로도 도서관에 방문해서 재미있는 책을 많이 읽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헌정보부 이인하 부장은 우수 이용자 선정은 이용자들의 독서 활동에 대한 동기부여 제공과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 관련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