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Nambu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독서의 달' 비대면 온라인 행사 운영
작성자
총****
작성일
2020.09.10
조회수
79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안내문(독서의 달 행사).jpg - 222.87 KB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이관휘)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의 독서 의욕 고취와 행복한 책 읽기 문화를 만들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참여 행사로는 봉오동청산리 전투 100주년 기념 독서퀴즈, 도서관 삼행시 짓기, 이용자 만족도 조사 등 3종을 운영한다.

 

   또한, 집콕! 책놀이 체험으로 손소독제와 마스크 보관함 만들기, 캐릭터 비누 만들기를 운영하며, 북큐레이션 나의 인생책을 소개합니다.’ ‘범인은 누구? 추리소설의 즐거움이란 주제로 청소년 대상 추천 도서와 오훼손 도서 등 다양한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오프라인으로는 지역주민 대상 신병주 교수의 왕으로 산다는 것! 조선의 리더십, 가족단위 대상 전금하 작가의쓰담쓰담, 부모와 그림책 어루만지기강연을 운영할 예정이다.

 

   문헌정보부 이인하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조심스러운 요즘, 이번 온오프라인 독서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마음의 여유를 얻고 생활 속에서 책을 가까이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남부평생교육원 홈페이지(cnbl.cne.go.kr) 및 문헌정보부(730-772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