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Nambu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자료검색

사서추천도서

자료검색 > 사서추천도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아동] 고양이 해결사 깜냥/홍민정
작성자
문****
작성일
2020.05.12
조회수
16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고양이해결사깜냥.jpg - 1.22 MB

 안녕? 만나서 반가워! 내이름은 깜냥이야. 지금은 아파트 경비실에서 할아버지와 함께 살고있어. 아파트에서 뭘하냐고? 난 보통고양이가 아니야 바로 해결사 고양이지! 인터폰 누르신분? 원래 혼자인 걸 조항하지만 사람들이 원한다면 친구가 되어 주기도 해. 원래 사람 일에는 안 나서는데 사람들이 원한다면 도와주기도 해. 한번해봐. 원래 일 같은거 안하는데 사람들이 원한다면 힘을 쓰기도 하지. 사람들한테서 이렇게 선물도 많이 받았지! 내가 쓴책도 있지. 바로 고양이 해결사 깜냥 1 아파트 평화를 지켜라! 무려 상도 받았지. 너도 해결할게 필요하니? 그럼 언제든 나한테 연락해. 내가 금방 달려갈게! 단지 내 작업 지원 또만나자! 무엇이든 척척! 어디든 휙휙! 가벼운 발걸음으로 세상을 누비는 만능 해결사 고양이가 나타났다!! 창비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 대상 수상작 의뭉스럽고 능청맞으며 도도한 깜냥이라는 캐릭터는 무척이나 사랑스럽고 귀엽다. 심사평 새로운 시대의 주인공 '깜냥'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진형민(동화작가) 읽는 것만으로도 듬직한 이야기들이 담겼다. 김지은(아동문학평론가) 통통튀고 매력적인 도물 캐릭터의 탄생! 이충일(아동문학평론가, 초등학교교사)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